뉴스레터에 광고하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게시 됨: 2021-05-14

이 포스트는 Paved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이 글에 표현된 의견은 후원자 본인의 의견입니다.

관련성 있는 타겟팅, 참여도 증가, ROI 향상 — 이제 실적이 우수한 뉴스레터 광고 를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해야 할 때 입니다.

뉴스레터 후원은 타겟 청중에게 다가가고 잠재 고객 사이에서 신뢰를 구축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가입, 판매 및 리드를 얻고자 하는 DTC 또는 B2B 브랜드라면 들어보십시오! 다음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귀하의 제품/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청중이 있는 뉴스레터를 찾으십시오.
  • 브랜드에 적합한 뉴스레터 형식과 게재위치를 선택하십시오.
  • ROI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뉴스레터 지표 및 가격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뉴스레터가 온라인 마케팅 채널로 성장하는 이유

대부분의 디지털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뉴스레터는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고 즐겁게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러나 Facebook 광고, Google Ads, LinkedIn 등과 같은 과포화 광고 채널과 달리 뉴스레터 청중은 참여도가 높습니다.

다른 형태의 온라인 광고는 사라지는 쿠키, 개인 정보 문제, 가짜 계정, 잘못된 알고리즘 및 광고 블라인드 문제와 씨름해야 합니다. 뉴스레터 광고는 이러한 문제를 완전히 우회합니다.

뉴스레터 독자는 동의합니다. 그들은 시간을 내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관심을 확인합니다. 뉴스레터 구독의 관심 신호는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해시태그를 팔로우하는 행동 기반 신호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뉴스레터 광고로 참여율 향상

이메일 광고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원본 콘텐츠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바르게 완료하면 일반 뉴스레터의 일부로 나타납니다.

이 기본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뉴스레터 작가/출판사의 신뢰성을 빌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폰서십이라고 하는 각 광고에는 뉴스레터 자체의 개인적인 추천이 함께 제공됩니다.

다음은 인기 있는 뉴스레터 Raywenderlich의 예입니다. Couchbase의 광고는 일반 콘텐츠와 거의 구분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광고 방법: 초보자 가이드

프로 팁:

  • 뉴스레터가 선택한 청중은 청중의 관심을 나타내는 강력한 신호입니다.
  • 기본 이메일 광고는 뉴스레터 작성자 또는 발행인의 신뢰를 빌립니다.
  • 뉴스레터에는 이전에 한 번도 도달한 적이 없는 "신선한" 청중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뉴스레터 대상의 예

틈새 청중이 많을수록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이메일 목록에는 구독자가 수천 명에 불과하지만 경영진이 많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뉴스레터에 광고하면 의사 결정자가 귀사의 브랜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뉴스레터 카테고리 및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술 및 개발.
  • 비즈니스 및 금융.
  • 설계.
  • 생활 양식.

타겟 독자에 맞는 뉴스레터를 찾는 방법

먼저 고객 프로필을 명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읽었는지, 그들이 직면한 문제, 그리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그러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1. 틈새 시장에서 뉴스레터 조사

잘 알려진 뉴스레터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먼저 대안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로워가 많은 뉴스레터는 청중의 관심을 끌었지만 독자층은 덜 집중했습니다.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에 완벽하게 맞는 틈새 주제는 훨씬 더 큰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 뉴스레터 성과 및 참여 이해

뉴스레터 후원을 찾을 때 아래의 성과 지표를 기록해야 합니다( 이 데이터 포인트는 회사의 자체 이메일 전송으로 추적하는 지표와 다를 수 있음 ).

게시자에게 미디어 키트를 요청하거나 평판이 좋은 뉴스레터 시장을 검색하여 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 가격을 비교하여 최고의 거래를 찾으십시오

뉴스레터의 참여 지표를 읽는 방법을 알고 나면 가격을 쉽게 해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뉴스레터 후원은 CPM(1,000회 노출당 비용)을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CPM은 실제 노출 수가 아닌 총 구독자 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 이것이 뉴스레터가 받는 실제 노출 수를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개 비율을 아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 입니다.

Paved에서는 보다 정확한 ROI 예측을 위해 계산에 CPC 및 CPA를 포함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CPM 계산 방법

  • CPM: 1,000회 노출/열린 비용입니다.
  • 먼저 구독자 수를 1,000으로 나눈 다음 후원 비용을 결과로 나눕니다.
  • 예: $1,000 / (6,000 / 1,000) = $16.6 CPM.

CPC를 예측하는 방법

  • CPC: 클릭당 비용.
  • 스폰서십 비용을 총 예상 광고 클릭수로 나눕니다.
  • 예: $1,000 / 500 = $2 CPC.

CPA를 예측하는 방법

  • CPA: 판매, 가입 또는 리드당 비용.
  • 스폰서십 비용을 총 예상 전환수로 나눕니다.
  •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500회의 클릭에서 50%의 전환율을 얻는 방문 페이지가 있는 경우 $1,000 / 250 = $4 CPA가 됩니다.

프로 팁: Paved에서 이러한 모든 계산은 각 스폰서십 프로필에 포함됩니다.

후원 형식 및 배치 선택

뉴스레터 광고 형식에는 기본 이메일 게재위치와 전용 전송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각 스폰서십에 대한 이미지, 헤드라인, 본문 및 CTA를 준비해야 하지만 일부 더 큰 뉴스레터는 귀하의 지침과 목표에 따라 광고 문구를 작성합니다.

형식 #1: 기본 이메일 광고

기본 이메일 광고는 일반 뉴스레터 콘텐츠에 포함되며 뉴스레터의 스타일과 일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위의 예와 같이). 짧은 뉴스레터에는 사용 가능한 광고 게재위치가 하나뿐인 경우가 많습니다. 더 긴 뉴스레터에는 뉴스레터당 3개 이상의 광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본 이메일 광고 게재위치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다른 명명 규칙이 발생할 수 있지만 배치 위치는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영웅 또는 헤더 후원

이 게재위치는 뉴스레터 상단에 위치하여 구독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큰 이미지, 로고, 본문, 헤드라인 및 CTA를 포함하여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기본 또는 중간 후원

고유한 모양으로 인해 종종 가장 인기 있는 배치입니다. 이 자리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자세히 설명할 공간을 원할 때 적합합니다.

스니펫 또는 바닥글 후원

스니펫은 뉴스레터 끝 부분에 있는 한두 문장입니다. 많은 스니펫이 클릭 미끼 방식으로 작성되어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합니다.

프로 팁

게재위치를 선택할 때의 몇 가지 경험 법칙:

  • 더 높은 게재위치에서 ​​더 많은 클릭을 얻습니다(그리고 더 비싼 광고).
  • 이미지가 반드시 성능을 높이는 것은 아닙니다. 뉴스레터에 따라 다릅니다.
  • 배너 광고는 클릭수가 가장 적습니다.

형식 #2: 전용 이메일

경험상 전용 전송(e-blast라고도 함)이 최고의 ROI를 얻습니다.

전용 이메일을 사용하면 전송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가 브랜드 전용이며 게시자 목록(또는 목록의 일부)으로 전송됩니다.

일부 광고주에게는 매우 잘 작동하여 뉴스레터 전략이 거의 전적으로 전용 전송으로 구성됩니다.

뉴스레터 후원에 대한 ROI를 추적하는 방법

모든 캠페인에서 ROI를 추적하려면 다음 두 가지 측정항목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 방문 페이지로의 트래픽
  • 페이지 방문자의 전환입니다.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UTM을 사용하여 페이지에서 사용자 활동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Google Analytics에서는 각 캠페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적이 정확하고 일관되게 하려면 UTM 매개변수에 동일한 용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문가 팁: 방문 페이지에 픽셀을 추가하여 전환을 쉽게 추적하고 다른 광고 플랫폼에서 방문자를 재타겟팅하십시오.

게시자에게 전송 증명 요청

게시자에게 직접 통계 보내기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을 받아야 합니다.

  • 발송일.
  • 가입자 수.
  • 정확한 오픈율입니다.
  • 후원을 클릭합니다.

Paved에서는 보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공개 비율 및 후원 클릭을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마켓플레이스에 가입하여 성장 전략을 빠르게 진행하세요

특히 캠페인을 확장하는 데 적합한 도구가 있는 경우 뉴스레터 광고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광고 예약 프로세스를 개발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하나가 없으면 게시자를 찾고, 후원 가격을 평가하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Paved와 같은 마켓플레이스는 수백 명의 고품질 게시자를 한 곳에서 관리하므로 무엇이 효과적인지 알아내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Paved를 무료로 사용하여 청중을 위한 게시자를 빠르게 찾고 성장 전략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에 광고하려면 가입하세요.

이미지 크레딧

주요 이미지: Paved의 이미지. 허가를 받아 사용합니다.
게시물 내 사진: Paved의 이미지. 허가를 받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