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프로그램에 대한 심층 가이드
게시 됨: 2021-12-08현재 고객을 지속적으로 참여시키고 기쁘게 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소비자에게 기본적으로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 여러 선택권이 제공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다른 많은 정보 소스도 귀하의 마케팅 채널 외에 구매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가장 강력한 영향은 동료 소비자에게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브랜드가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행복한 고객에게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구조화된 추천 프로그램을 시작한 기업의 거의 90%가 2년 이내에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추천된 고객은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브랜드에 더 오래 머무르는 경향이 있으므로 수익을 16% 이상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천 프로그램에 대한 심층 가이드:
- 추천을 통한 마케팅
- 추천 마케팅과 제휴 마케팅의 차이점
- 추천 마케팅 프로그램의 유형
- 추천 마케팅에 대한 오해
- 추천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사항
- 체크아웃할 추천 소프트웨어
- 추천 프로그램 실패의 일반적인 이유
- 자주 묻는 질문
추천을 통한 마케팅
기업은 일반적으로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개발하기 위해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들은 이제 고객이 추천 캠페인을 통해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초대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이러한 관계를 한 단계 더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친척이나 친구와 공유하여 비즈니스로부터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마케팅과 제휴 마케팅의 차이점
추천 마케팅 및 제휴 마케팅 모두 비즈니스 소유자가 직원 외부의 사람들을 활용하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둘은 다음과 같은 점에서 다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언급하는 사람
추천 마케팅에서는 고유한 코드나 추천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한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제휴사는 귀하의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 등록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모두 알고 있을 수 있지만 반드시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충성도 높은 소비자일 필요는 없습니다.
추천인과 신규 고객의 관계
귀하의 회사와 거래하게 된 사람들은 귀하의 브랜드를 소개한 사람을 개인적으로 알고 있으며 가장 신뢰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링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개인적으로 친분이 없습니다.
추천 방식
추천 마케팅에서 고객은 일대일 대화 및 SMS, 메시징 플랫폼, 이메일 등과 같은 기타 직접 채널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추천 링크를 공유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사람들은 제휴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vlog 게시물로 이동하여 링크를 발견합니다.
보상 또는 보상
추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무료 제품, 배송, 할인 또는 캐쉬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제휴사는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제휴사 링크에서 얻은 판매 또는 구독에 대한 대가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추천 마케팅 프로그램의 유형
대중에게 추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추천
이웃이나 친척에게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사람이 나중에 당신을 고용하기로 결정하면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추천은 회사와 함께 일한 경험에 대해 만족감을 표현한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묵시적 추천
Facebook 그룹이나 온라인 포럼과 같이 직접 판매를 알리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할 때 귀하의 비즈니스는 암시적 추천을 사용합니다.
기업은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나 블로그에서 제안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제공할 때 암시적 추천을 사용합니다. 추천인은 아직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거나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위치와 업계에서 훌륭하고 견고한 평판을 구축했다면 이러한 유형의 접근 방식을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형의 추천
이것은 일반적으로 직접 추천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객과 고객이 회사에 추천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은 무료 제품, 바우처 등을 포함하여 물리적이거나 디지털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추천
판매액의 일정 비율을 기부하거나 지역 자선 단체, 커뮤니티 칼리지, 동물 보호소 또는 비영리 단체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수혜자는 회사에 대한 좋은 소식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추천 마케팅에 대한 오해
다음은 비즈니스에서 추천을 활용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몇 가지 오해입니다.
오해 1: 추천은 입소문과 같습니다. 고객은 결국 우리 비즈니스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알릴 것입니다.
현실: 행복한 고객은 자동으로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만족한 고객의 83%가 다른 사람들에게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기꺼이 알리고 싶어하지만 실제로는 29%만이 그렇게 합니다.
기업은 현재 고객이 자신의 제품에 대해 소문을 퍼뜨리도록 장려하는 전략을 구축할 책임이 있습니다. 고객에게 쉽고 자연스러우며 보람을 느끼게 해야 합니다.
또한 귀하의 제품 및 고객 서비스가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얼마나 좋은지 또는 귀하의 제품이 목표 시장의 요구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와 같은 몇 가지 문제를 깊이 조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오해 2: 회사에서 추천을 원하면 계속 요청할 것입니다.
현실: 지속적으로 추천을 요청하는 것은 고객을 짜증나게 하고 회사를 절망적으로 보이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고객과 양육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개인적인 관계를 망칠 수 있습니다. "내 서비스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와 같은 직접 요청을 하는 것과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통념 3: 추천 프로그램이 링크와 쿠키의 문제라면 IT 팀이 구축할 수 있습니다.
현실: 사내에서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할 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확장하면 자체 제작 앱이 추천 프로그램의 다른 측면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시스템은 귀하의 추천인을 위한 추적 및 보고, 사기 방지, 모바일 액세스, 알림, 커뮤니케이션 도구 및 포털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CRM(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및 기타 사무 도구와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해 4: 추천 소프트웨어는 설치하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현실: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설정이 점점 더 쉬워지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기본 제공 기능을 통해 수동 업데이트를 수행하지 않고도 신규 고객을 추가하고 실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를 구성하고 인센티브를 조정하고 통계를 확인할 때 자체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비용 효율적입니다.
추천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사항
성공적인 추천 프로그램의 핵심 과 팁 에 대한 토론 에서 우리는 모든 프로그램에 필요한 구성요소를 식별했습니다. 대상 추천인이 누구인지, 제공할 인센티브(추천인에게만 보상할지, 옹호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보상할지), 성능 분석에 사용할 메트릭. 고객이 귀하의 브랜드를 쉽게 추천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모든 구성 요소의 성능을 관리하고 추적하려면 귀하의 비즈니스 유형에 적합한 추천 소프트웨어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은 기능을 선택할 때 참조할 수 있는 기능의 체크리스트입니다.
👉 간단한 설정 및 통합
전자 상거래 플랫폼 또는 POS 시스템, CRM,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하여 현재 사용 중인 도구와 호환되거나 통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설치, 학습 및 사용이 쉬워야 합니다.
👉 커스터마이징
온라인 솔루션에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브랜드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 및 랜딩 페이지용으로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이 있어야 합니다. 화이트 라벨 기능이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로고를 표시하고 대시보드에 회사 색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추천 및 판매 추적
소프트웨어는 추적 모듈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모듈은 귀하와 귀하의 추천인이 귀하의 브랜드를 추천한 사람들과 그에 따른 판매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볼 수 있습니다.
👉 분석
선택한 솔루션은 추천 캠페인의 성과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상위 추천자가 누구인지, 가장 인기 있는 채널 및 인센티브, 생성된 수익 등이 포함됩니다.
👉 쉬운 지불
최고의 소프트웨어에는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리퍼러를 신속하게 지불하는 안전하고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 연락처 세분화
예를 들어, 플랫폼을 사용하면 고객과 회사의 관계 기간에 따라 연락처를 정렬하고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오랜 고객을 위한 인센티브를 개발하거나 커뮤니티의 초보자를 위한 특별 보상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위치 또는 기타 인구 통계를 기준으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 사기 감지
최고의 도구는 의심스러운 사용자와 위반자를 표시하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추천 사기의 몇 가지 예로는 자체 추천, 쿠폰 사이트 또는 할인 사이트에서의 방송, 계정 순환 또는 반품 남용(추천 고객이 추천인이 보상을 받으면 제품을 반환함)이 있습니다.
👉 확장성
트랜잭션 수,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 수 및 옴니채널 지원 가용성에 대한 소프트웨어의 최대 용량을 확인하십시오. 옴니채널 지원이란 구매자의 여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채널과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살펴볼 추천 소프트웨어의 다른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격
예산에 맞는 서비스에 가입하십시오. 일부 공급자는 정액 요금을 가지고 있고 다른 공급자는 참가자 수에 따라 다른 요금으로 다양한 계획을 제공합니다.
👉 고객 지원
추천 소프트웨어 회사는 선택한 계획에 따라 인앱 채팅 또는 전담 고객 성공 관리자와 같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산업 적합성
소프트웨어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온라인 리뷰를 읽고 귀하가 속한 비즈니스의 규모와 라인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무료 평가판
여러 플랫폼을 며칠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하고 무료 평가판 기간을 제공하는 경우 필요한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체크아웃할 추천 소프트웨어
이제 온라인 솔루션의 중요한 측면을 알았으므로 몇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 그로우서프

특장점
Growsurf에는 랜딩 페이지 빌더와 자동 링크 생성기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브랜드와 일치하도록 팝업 창의 디자인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MailChimp와 같은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와 호환되므로 Growsurf에 추가하는 새 연락처가 이메일 연락처 목록에 반영됩니다. 또한 누군가가 가입하거나 추천 캠페인이 종료되면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받도록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rowsurf를 사용하면 프로모션 기간을 사용자 정의하고 보고서에 표시할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추천 전환율, 추천 링크가 공유된 곳, 최고 실적을 낸 사람을 볼 수 있으므로 단기간에 누구에게 보상할 것인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인지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를 지원하므로 외국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솔루션은 SaaS 및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성장하는 보험 및 금융 회사에 권장됩니다.
가격
Growsurf는 Startup(10,000명 참가자의 경우 월 200달러), Business(25,000명 참가자의 경우 400달러/월), Elite(75,000명 참가자의 경우 600달러/월)의 세 가지 계획을 제공합니다. 모두 사용자가 유료 버전의 모든 기능과 통합에 액세스할 수 있는 무료 평가판 기간이 제공됩니다.
📌 추천 사탕

특장점
ReferralCandy는 Bigcommerce, Magento 및 WooCommerce와 같은 주요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통합됩니다. 다양하고 매력적이고 사용자 정의 가능하며 모바일 친화적인 방문 페이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맞춤 사은품, 할인쿠폰, 현금보상 등 다양한 인센티브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분석 기능을 통해 다양한 메트릭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 중 누가 가장 많이 추천할 수 있는지, 보낸 이메일 수, 주어진 시간 내에 이루어진 구매 수가 포함됩니다.
또한 e-store의 구매자에게 추천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알리는 자동 이메일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시스템은 추천인에게 보상에 대해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잘못된 추천에 대한 사기 탐지 및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가격
ReferralCandy는 30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매월 $49씩 청구되는 프리미엄 플랜과 월 $3,000로 연간 청구되는 프리미엄 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사용자는 전용 계정 관리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바이아포와


특장점
영국 통신 회사들 사이에서 처음 인기를 얻었던 런던에 기반을 둔 Buyapowa는 옴니채널 기능(Instagram Stories에서 링크 공유 용이성 포함)과 다중 프로그램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업 규모의 조직에 적합합니다.
대시보드를 통해 옹호자 프로필을 관리하고 추천인을 분류하고, 인센티브를 위한 A/B 테스트를 수행하고, 추천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화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추천 경쟁에 추천인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주자와 라이더를 보여주는 리더보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을 위해 직원을 활용하는 기업은 직원 친구 및 가족이 참여하는 Buyapowa의 기성 추천 프로그램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사기 방지 및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은 미국의 CAN-SPAM, 캐나다 스팸 방지법 및 EU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과 같은 국제 표준을 준수합니다.
가격
Buyapowa의 계획은 연간 $17,000부터 시작합니다. 기업을 위한 맞춤형 계획에 대해서는 해당 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 칭송

특장점
또 다른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인 Extole은 인센티브(로열티 포인트, 기프트 카드, 쿠폰)를 맞춤화하고 자격이 있거나 자격을 갖춘 추천인에게 실시간으로 보상할 수 있는 보상 엔진을 자랑합니다. 또한 품질이 낮은 추천을 감지하고 방지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플랫폼은 사전 구축된 공유 및 추천 템플릿과 언어 현지화를 제공하여 시장 범위를 넓힙니다. 또한 추천 프로그램의 다양한 변형을 만들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효과가 있거나 조정이 필요한 측면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Extole의 추천 프로그램은 소셜 미디어 공유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등록하는 동안 고객의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요청함으로써 소프트웨어는 소셜 채널 또는 고객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채널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소프트웨어의 대상 세분화 기능을 사용하여 대상 인구 통계에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Extole은 또한 누가 가장 많은 메시지를 공유하고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지에 대한 실시간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
플랫폼은 지불 계획을 공개적으로 나열하지 않습니다. 데모 예약 후 영업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기본 계획은 한 달에 최소 3,500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 바이퍼

특장점
대규모 소셜 미디어 팔로잉을 즐기는 경우 VYPER는 온라인 경품, 리더보드 대회, 이정표 대회 및 사용자 제작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접근 방식을 통해 브랜드를 입소문으로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컨테스트가 표시되는 방식(랜딩 페이지, 웹사이트 위젯 또는 포함된 양식)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등, 마일스톤, 무작위 승자 등 다양한 보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온라인 상점에서 교환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제안에 이끌립니다. 한편, "보너스 액션"을 설정하면 팔로우, 좋아요, 공유 및 추천에 대한 리퍼러에게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VYPER는 Shopify 및 기타 전자 상거래 앱과 통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참가자의 공유 링크 또는 콘테스트 로그인 링크가 내부에 포함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이메일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VYPER의 Enterprise 요금제로 화이트 라벨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방문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 로고를 귀하의 로고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VYPER 대신 하위 도메인을 사용하여 브랜딩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유료 사용자는 Google Analytics 및 Facebook 픽셀 추적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의심스러운 IP 주소에 대한 차단 기능을 통해 사기꾼으로부터 추천 프로그램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격
VYPER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유료 플랜에서는 자신의 로고 및 기타 브랜드 요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250개의 리드만 수용할 수 있으며 월 수익 한도는 $250입니다. Enterprise 요금제는 매월 최대 30,000개의 리드에 대해 매월 $149입니다. 한편, Agency 계획은 매월 최대 120,000개의 리드에 대해 매월 $299의 가치가 있습니다. Agency 패키지를 사용하면 10개의 하위 계정/고객 계정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영향력 있는

특장점
Influitive는 추천인이 추천 프로그램에 등록할 때 제품이나 서비스 및 기타 활동에 대한 리뷰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추천인이 포인트를 획득하고 특정 레벨에 도달하여 특전과 특전을 교환하기 위해 도전 과제는 피드백 수집 및 커뮤니티 구축을 장려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자선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 B2B 도구에는 모바일 앱이 있으며 Facebook, Twitter, LinkedIn, Salesforce, HubSpot Marketing Hub, Marketo, Zapier, Tango Card 등과 통합됩니다.
가격
그들의 고객 옹호 계획은 월 $1,499부터 시작합니다. 사전 구축된 템플릿과 캠페인, 분석 및 ROI 보고, 개인화 및 타겟팅이 패키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한편, 포럼 및 투표와 같은 더 많은 기능이 있는 디지털 커뮤니티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데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업바이럴

특장점
UpViral은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시각적 선물 페이지 빌더와 맞춤형 랜딩 페이지를 제공하므로 추천 마케팅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플랫폼을 사용하면 구독 계획에 관계없이 캠페인을 무제한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출시되기 전에 열정을 다지기 위해 대기자 명단을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한편, 사업 계획 보유자를 위한 A/B 테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랜딩 페이지의 요소, 감사 페이지 및 이메일 사본을 테스트하여 도달 범위와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쉬운 링크 공유 및 기타 알림을 위해 소셜 공유 버튼이 있는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이메일 자동화 도구가 있습니다. 새 구독자를 환영하거나 콘테스트 우승자 및 이정표 달성을 알리기 위해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도록 시스템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많은 소셜 플랫폼에서 공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콘텐츠와 모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Upviral은 대부분의 CRMS와도 작동하며 자동 사기 탐지와 함께 작동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디지털 파일,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전자책과 같은 기밀 콘텐츠에 대한 UR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
UpViral은 스타터(리드 10,000개에 대해 월 49달러), 비즈니스(리드 25,000개에 대해 월 79달러) 및 프리미엄(리드 100,000개에 대해 월 199달러)과 같은 모든 계획에 대해 무료 14일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도구를 찾고 싶다면 다른 목록에서 더 많은 옵션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추천 프로그램 실패의 일반적인 이유
따라서 추천 소프트웨어를 구독하고 플랫폼에서 보상을 설정했습니다. 그런데 왜 아무도 가입하지 않습니까?
추천 프로그램이 실패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수의 고객
현재 고객 기반이 충분히 크지 않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주목을 받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단지 적절한 숫자를 가지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행복한 무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과 개별적으로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는 방법을 묻고 피드백을 수용하십시오. 이러한 신뢰 구축 조치를 통해 나중에 추천을 제공하고 싶은지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한 배우에게만 보상
추천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추천자에게만 보상합니다. 추천한 사람과 추천된 친구 모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이중 보상을 시도하여 이니셔티브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력적이지 않은 인센티브
할인 또는 쿠폰의 가치가 너무 낮거나 고객의 요구와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거래하는 빈도를 고려하십시오. 구매 주기 동안 몇 번만 거래하는 고객에게 기프트 카드와 같은 즉각적인 가치가 있는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편, 매주 또는 매월 귀하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탭하는 고객에게 향후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사 소통의 부족
타겟 시장에 추천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사전 출시 이벤트를 개최했습니까?
이메일 공지를 보내거나, 웹사이트에서 카운트다운을 기다리거나, 등록할 선착순 12명에게 무료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내에서 추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레터와 공식 소셜 채널의 게시물을 통해 직원과 파트너에게 이를 알리십시오.
그리고 프로그램 회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입 후 감사 메시지를 보냅니다. 보류 중인 보상이나 추천인이 프로그램에 추가되었을 때 진행 상황 업데이트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소프트웨어 사용이 쉬운지(또는 어려운지) 알아보기 위해 간단한 설문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어렵거나 혼란스러운 추천 프로세스 또는 소프트웨어
가입하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친구를 추천하는 것은 귀찮은 일처럼 느껴져서는 안 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링크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까? 추천 링크를 등록하거나 공유하려면 몇 단계를 거쳐야 합니까? 추천 링크를 클릭하면 전용 랜딩 페이지 대신 귀하의 홈페이지로 추천이 이동합니까? 방문 페이지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다음에 해야 할 일에 대한 짧지만 명확한 지침이 있습니까?
프로그램이 자동 조종 장치에서 실행될 것으로 예상
귀하의 추천 프로그램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지만 대중에게 광고하는 것은 일회성 이벤트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웹사이트의 배너 광고, 회사 소셜 페이지, 회사 뉴스레터 및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 게시하여 지속적으로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또한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가입한 고객, 브랜드를 추천한 고객 및 가장 많은 추천인을 끌어들이는 인센티브를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웹사이트의 성능을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추천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측정항목을 확인하여 트래픽과 참여가 증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타이밍
친절하게 묻는 것 외에도 추천을 요청할 때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귀하의 비즈니스를 소개하도록 초대하기 전에 고객과 관계를 구축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또한 판매를 실행할 때 고객에게 추천 프로그램을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판매일 이전에 대량으로 SMS 및 이메일 발송 - 판매중인 상품과 다른 사람에게 상품을 추천하는 이유를 기재합니다.
너무 빨리 포기
추천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해서 즉시 입소문을 타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추천할 대상을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방문 페이지, 인센티브 및 프로그램의 기타 요소에 대해 A/B 테스트를 수행하여 어떤 것이 가장 빠른 방법으로 더 많은 고객과 추천을 끌어들이는지 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추천 프로그램을 어떻게 테스트해야 합니까?
공식적으로 고객을 추천 프로그램에 초대하기 전에 등록 및 회원 공유, 새 추천 추가, 회원 또는 추천 보상, 이메일 자동화의 네 가지 영역에서 직접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십시오.
먼저 사기 탐지를 해제하여 회원으로 등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입 후 자동으로 이메일을 수신하는지, 대시보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추천 URL을 공유할 수 있는지, 이 링크가 올바른 양식이나 방문 페이지로 연결되는지 확인하세요.
프로그램이 이미 진행 중인 경우 두 가지 버전의 인센티브(고정 가치 대 백분율), 이미지, 클릭 유도문안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추천 도구 중 일부에는 A/B 테스트 기능이 있지만 선택한 솔루션에 이 기능이 없으면 테스트할 고객 세그먼트를 결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최소한 2~3주 동안 대조군과 테스트 그룹에 대한 테스트를 동시에 실행하십시오.
추천 프로그램의 성공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신규 수익을 총 비용으로 나눈 값을 더하십시오.
1단계: 평균 판매 가격(ASP)에 예상 전환율(또는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추천인의 비율)을 곱하여 총 수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ASP는 연간 $12,000입니다. 1,000명의 고객 중 10%(100)가 기간 내에 최소한 한 번은 추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면 예상 전환율은 3%입니다. 공식은 $12,000 ASP x 3% 예상 전환율= $36,000입니다.
2단계: 한 달에 프로그램 실행과 관련된 모든 비용의 합계를 찾으십시오.
추천 소프트웨어에 대한 월간 구독(예: $49 월간 요금제 x 12개월 = $588).
프로그램 관리의 평균 시간당 비용을 곱합니다(월 20시간 x 12개월에서 시간당 $30 = $7,200).
판매로 이어지는 추천 인센티브의 가치(월별 3명의 성공적인 추천 x 12개월 = 36 x 이중 보상에서 $20는 $720임).
이 세 가지 비용의 합계: $8,508
최종 공식은 $36,000 ÷ $8,508 = 3.77317 또는 377.32%입니다.
평균 고객평생가치(CLV)를 고려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추천된 고객은 더 많은 추천을 하는 데 더 충성도가 높고 효과적이며, 그 결과 추천되지 않은 고객보다 평생 가치가 25% 더 높습니다. 추천 고객의 "진정한 가치"에 도달하려면:
1단계: 평균 CLV를 계산합니다. 평균 판매 가격에 평균 고객의 구매 횟수를 곱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귀하와의 관계 전체에서 평균 4.5회 300달러 가치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CLV는 300달러 x 4.5 = 1,350달러입니다.
2단계: CLV에 1.25를 곱합니다(연구에 따르면 25% 더 높은 마진을 나타냄). 1단계의 수치를 사용하여 공식은 $1,350 x 1.25 = $1,687.50, 추천 고객의 "실제" CLV입니다.
유료 광고 및 이메일 마케팅과 같은 다른 마케팅 방법과 추천 프로그램의 성과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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